▒ 현재위치 : > 고객지원센터 > FAQ
FAQ A/S 규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Q.   회원 가입 및 탈퇴는 어떻게 하죠?
    Q.   회원 아이디와 비밀 번호를 분실했어요!
    Q.   포비트 머니란 어떤 것인지요?
    Q.   할인쿠폰이란 어떤 것인지요?
    Q.   무료택배란 어떤 것인지요?
    Q.   비회원 주문도 가능한지요?
    Q.   주문후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Q.   주문 상품에 대한 취소는 가능한가요?
    Q.   제품 발송 방법및 운임은 어떻게 되나요?
    Q.   매장 영업 마감 및 제품 발송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Q.   제품 조립은 가능한가요?
    Q.   A/S 처리 및 운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Q.   제품 교환 및 환불은 가능한가요?
 회원 가입 및 탈퇴는 어떻게 하죠?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포비트 인터넷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구입하시는 경우 소정의 포비트 머니가 적립되며, 새로운 정보 및 공동구매등의 특별 판매에 대한 이메일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분들은 My Forbit->회원탈퇴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회원 아이디와 비밀 번호를 분실했어요!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때는   를 눌러 주세요.
 포비트 머니란 어떤 것인지요?

포비트 머니란 ?

 

회원 로그인 후 주문시에만 적용되는 제도로서 저희 포비트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들을 위한 저희의 성의입니다.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비트 머니 적립 방식은 ?

 

각 제품별로 달리 적립되며 제품에 따라 포비트 머니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포비트 머니의 적용은 ?

 

회원 로그인 후 주문을 주신 이후에 입금확인/결제를 마치고 제품을 발송하기위한 준비가 마무리되는 시점에 회원아이디를 이용해서 자동으로 포비트 머니를 적립하게 됩니다.

포비트 머니 사용 유효 기간은 ?

 

포비트 머니 마지막 적립시점 후 1년 동안 추가적립이 없을시 자동 소멸됩니다.

포비트 머니를 사용하는 방법은 ?

 

포비트 머니의 사용은 1,000원 이상 적립되었을때 100 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비트 머니를 사용하는 방법은 상품 주문 및 결제 페이지에서 "포비트 머니 사용" 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할인쿠폰이란 어떤 것인지요?

 

제품에 따라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이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을뿐 아니라 포비트머니로의 적립도 가능합니다. 구매시 쿠폰을 받으시고 '포인트로적립' 버튼을 누르시면 포비트머니로 적립이 됩니다. 비회원 구매일 경우 포비트 머니로의 전환은 되지 않으며 자동으로 할인 금액만 적용됩니다.
 무료택배란 어떤 것인지요?

 

제품에 따라 무료택배가 적용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또한 수시로 구매금액에 따른 무료택배 행사를 진행합니다. 무료택배는 일반택배를 이용할 경우만 해당됩니다. 당일택배나, 경동, 퀵서비스 등은 무료택배에서 제외됩니다.
 비회원 주문도 가능한지요?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포비트머니(적립금)등 부가적인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회원으로 가입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주문후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주문 및 결제가 이루어진 시점에서 주문 내역에 관한 이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발송준비시 발송완료시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문자메시지 수신여부는 회원정보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My Forbit”에서 주문하신 내역과 처리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에 대한 취소는 가능한가요?

 

매장으로 전화(02-6733-1115)주시거나, 팩스(02-6733-1117)등을 이용하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제품 발송 방법 및 운임은 어떻게 되나요?

 

포비트는 기본 운송편으로 CJ택배를 이용합니다.                  [ 택배안내 ]
운임비는 Box당 2,500 원 입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한 셋트를 기준으로 할 때, 부품 한 Box, 케이스 한 Box, 모니터 한 Box 이렇게 세 Box가 되며 택배비는 7,500원 입니다. 여기에 프린터나 부피가 큰 스피커 등이 추가되면 한 Box가 더 추가됩니다. 제주도는 Box당 5,000 원, 일부 도서 지역은 Box당 7,000 원 이상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당일배송 서비스는 12시 30분까지 입금 및 카드결제된 주문에 한하여 주문일 오후에 수령하실 수 있도록 해주는 택배 서비스를 말합니다. 서울 및 경기도 일부 지역 (과천,안양,군포,광명,일산,분당)에 한하며 공휴일은 당일배송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당일배송으로 발송되는 제품들은 오후 10시 이전에 물품을 수분하시게 됩니다.

운임비는 Box당 서울은 4,000 원, 경기도는 10,000원이며, 제품구매시 택배비를 지불하는 '선불'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한 셋트를 기준으로 할 때, 부품 한 Box, 케이스 한 Box, 모니터 한 Box 이렇게 세 Box가 되며 서울의 경우 택배비는 12,000원입니다. 박스 수량에 따라 오토바이 요금이 더 저렴한 경우도 있으니 요금표 참고하십시요. 회사에서 퇴근시간 이전 물품을 수령하시기 원하실때, 수령시간을 지정코자 할때도 퀵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요.

 

 매장 영업 마감 및 제품 발송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매장 영업시간은 10:00~17:00 입니다. (토요일의 경우 14:00 에 마감됩니다.)

 

제품 발송은 주문 및 결제 확인이 끝난 후에 순차적으로 시작합니다. 일반택배의 경우 16시 이전 (토요일은 14시) 입금 완료된 분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며 1-2일 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조립은 가능한가요?

 

포비트에 조립을 의뢰하시는 경우 조립비는 20,000 원이며, 하드드라이브 format까지만 해 드립니다.
단, 구매자께서 OS를 구입하시는 경우에만 OS를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OS 설치 조립비:30,000원)
 A/S 처리 및 운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포비트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특별한 지시사항이 없는 경우 기본적으로 1년간 A/S 가능합니다.
제품의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구매자 주소, 성함, 전화번호, 증상을 적어서 매장주소(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15-2 나진상가 18동 가열 259호)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조사별 A/S센터 안내 ]

 

A/S 처리에 대한 포비트에서의 운송료 부담은 CJ택배만 가능합니다. 다른 운송방법에 의한 운임은 전액 고객부담입니다.

  1)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의 경우 : 전액 포비트가 부담합니다.
  2) 제품 구입 후 30일 이내의 경우 : 각자(포비트, 고객) 부담합니다.
  3) 제품 구입 후 30일 이후 1년 이내의 경우 : 전액 고객이 부담합니다.
  4) 제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 : 전액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5)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또는 환불의 경우: 전액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6) 천재지변, 사용자과실의 경우 : 전액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7) 오프라인 상에서 구입하신 경우 : 전액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처리시 해당제품 수입처에서 규정한 A/S 유상비를 구매자에게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품 교환및 환불은 가능한가요?

 

제품구입 후 7일 이내의 제품의 초기 불량이 발생할 경우 1:1 교체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 제품의 박스 및 내용물(구성물)이 전부 있는 상태에서만 가능 합니다. 또한, 제품을 반품 하실 때 박스가 훼손되서 도착했을 경우 수입처 및 제조사에서 반품을 받아주고 있지 않기 때문에 포장을 깨끗이 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분쟁조정기관표시 : 소비자보호원/전자거래분쟁중재위원회
사업자 등록번호 : 106-86-35946
통신판매업신고 제 용산 04059호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인터넷사업부 팀장 김 준언
Copyright ⓒ 1998-2011 FORBIT All right reserved.
  ☎  고객상담 : 02-6733-1115   ☎  FAX : 02-6733-1117
  ☎  A/S문의 : 02-6733-1115   (월~금 10:00~17:00)
  (주)포비트테크놀러지 / 대표이사 : 최 원식   E-Mail : forbit@forbit.co.kr
  [매장]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15-2 나진상가 17동 나열 337, 338호
  [AS센터] 나열 337호  [물류센터] 나열 338호
  [매장약도]